Z세대의 트라우마에 은색 안감

Z세대의 트라우마에 은색 안감

마이애미 대학교 Farmer School of Business의 리더십 및 관리 교수인 Megan Gerhardt

새로운 증거는 우리의 가장 젊은 노동 세대가 경제적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세대보다 더 나아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투자 관리 회사인 BlackRock이 방금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이미 급여의 평균 14%를 퇴직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CNBC에 따르면 이는 현재 다른 어떤 세대가 저축하고 있는 것보다 높은 비율입니다.

Z세대의 트라우마에

이 비율은 현재 Z세대와 같은 나이의 밀레니얼 세대를 능가합니다. Fidelity의 2021년 연구에 따르면 Z세대의 15.8%가 401(k)에 투자하고 있는 반면 밀레니얼은 11.4%가 그 단계에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Z세대의 트라우마에

올해 25세가 되는 가장 나이 많은 Z세대는 다른 측면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경력과 일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무역 학교 및 디지털 자격 증명과 같은 옵션을 위해 전통적인 4년제 대학 학위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및 X세대와 비교하여 최근 연구에 따르면 Z세대는 대신 “수요가 많은 산업에서 더 짧고 저렴하며 직접적인 경력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하지만 미국의 가장 어린 성인들이 보다 실용적인 차트를 작성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교육, 일, 저축에 대한 사려 깊은 접근. 결국, 우리의 어린 시절에 일어나는 사건,

청소년기와 초기 성인기는 우리의 태도와 행동에 강한 영향을 미치며, 이는 우리가 나중에 경험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합니다.

우리의 가장 오래된 Z세대에게 그것은 특히 경제적 다양성의 혼란의 물결 속에서 성장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 세대의 사람들은 2007-2009년의 대공황이 일어났을 때 어린이였으며 일부는 가족과 친구가 실직하는 것을 분명히 목격했습니다.

집과 대학 자금. 가짜 뉴스와 소셜 미디어 왜곡의 시대가 폭발한 10대였고, 그들의 대학 시절은 세계적 대유행으로 흔들렸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세대가 가장 감명을 받을 시기에 안전과 보안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 반복적으로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이러한 형성적인 사건에서 Z세대에게 주는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돌봐줄 것이라고 믿을 수는 없습니다.

인생은 위험합니다. 당신의 미래를 보호하고 확보하기 위해 기관이나 국가 또는 회사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BlackRock 연구의 다른 부분은 이러한 파괴적인 사건이 나이든 미국인에게 미치는 영향과 비교하여 가장 젊은 세대의 행동과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평가합니다.more news

Z세대의 90%가 팬데믹과 인플레이션이 은퇴 저축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한 반면, 밀레니얼 세대의 82%, X세대의 79%, 베이비붐 세대의 75%는 같은 대답을 했습니다.

컨설턴트인 Danny Molloy, 25세(내 전 대학생),

세계의 상태가 미래에 대한 그의 계획에 영향을 미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첫 번째 Z세대가 20대 중반에 도달할 때까지 여러 번의 충격을 겪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상황이 다시 남쪽으로 갈 경우를 대비하여 집을 정리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주택 시장의 현재 상태와 저렴한 주택의 총 공급 부족으로 인해 우리는 무엇이든 얻기 위해 더 많이 저축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