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는 비디오 게임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Netflix는 비디오 게임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지만, 함께 플레이하는 가입자는 거의 없습니다.

Netflix는 비디오

Netflix는 올해 말까지 제품 카탈로그를 두 배로 늘릴 계획으로 비디오 게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스트리밍 거인의 구독자 먹튀검증커뮤니티 중 몇 명만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부터 회사는 사용자가 쇼 릴리스 사이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방법으로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게임은 가입자만 액세스할 수 있지만 별도의 앱으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앱 분석 회사 앱토피아에 따르면 게임은 총 2,330만 번 다운로드되었으며 일일 평균 사용자는 170만 명입니다.

넷플릭스 가입자 2억2100만 명 중 1%도 안 된다.

Netflix의 전반적인 전략에서 게임의 중요성은 최근 몇 달 동안 회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함에 따라

틀림없이 증가했습니다. 2분기에 Netflix는 1분기에 200,000명의 구독자를 잃은 후 거의 백만 명의 구독자를 잃었습니다.

첫 번째 구독자는 10년 이상 만에 감소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에픽게임즈와 틱톡을 시간의 가장 큰 라이벌로 꼽았다.

Prosek Partners의 분석가 Tom Forte는 “전략을 추구하는 데 있어 Netflix의 많은 이점 중 하나는 쇼가 플랫폼에 처음 등장했을 때 이후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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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Netflix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Greg Peters는 작년에 회사가 게임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데 “수개월, 솔직히 말해서 수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Peters는 회사의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우리는 실험적이고 많은 것을 시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장기 상을 바라보는 눈은 우리가 만들고 있는 우주, 캐릭터, 이야기와 연결된 속성을 만드는 능력에 더 집중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회사의 현재 24개 게임 앱 카탈로그는 “기묘한 이야기: 1984″와 같은 Netflix 쇼와 다양한 장르를 다룹니다. 몇몇은 “Mahjong Solitaire” 및 “Exploding Kittens”와 같은 인기 있는 카드 게임을 모델로 했습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카탈로그는 인기 있는 Netflix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Queen’s Gambit Chess”를 포함하여 연말까지 50개 게임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의도적으로 모호한
Netflix는 비디오 게임을 단순한 부수적인 취미가 아닌 회사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삼을 계획에 대해 신중했습니다.

Netflix의 Leanne Loombe 책임자인 Leanne Loombe는 “우리는 여전히 배우고 실험하고 있으며 실제로 회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사람들이 어떤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약간의 침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외부 게임은 6월에 트라이베카 영화제의 패널에서 말했습니다.

Netflix는 올해 초 새로운 게임 추가에 대해 인기 있는 지적 재산권을 라이선스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Peters는 1월에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는 대규모 게임 IP에 액세스하여 라이선스에 개방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Netflix는 현재 카탈로그를 위해 외부 개발자를 고용했지만 작년에 3명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를 인수했습니다. more news

이 모든 것이 투자 증가로 이어집니다. Netflix는 비디오 게임 부문을 개발하기 위해 얼마를 지출하고 있는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노력은 자본 집약적입니다. Netflix가 핀란드 개발사인 Next Games를 인수하는 데 드는 비용은 약 7,200만 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