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kasoni 장로 차에 대한 교훈

Eskasoni 장로 ‘아무것도 아니라면, 최소한 차를 줄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Sarah Denny Cultural Centre에 기반을 둔 CBC의 Eskasoni Community Bureau의 시리즈 중 일부입니다. 이 시리즈는 CBC 플랫폼에서 보고, 듣고, 읽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커뮤니티 구성원과 몇 주 동안 대화한 결과입니다.

Mi’kmaw 문화의 오랜 전통은 식탁에 둘러앉아 진한 차 한 잔을 나누는 것입니다.

N.S.에스카소니의 앨버트 마샬 장로는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의 어느 집이나, 오히려 Mi’kma’ki의 어느 집에든 들어가면 난로에서 끓는 주전자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순위

“Pitewey (bit-eh-whey), pitewey – 그게 차야.” 83세의 Marshall이 바닐라 루이보스의 새 상자를 풀면서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 문화의 일부는 누군가가 올 때 최소한 차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Eskasoni 전역에서 Tea Berry Lane 및 Labrador Tea Lane과 같은 이름의 거리 표지판을 볼 수 있으므로 차가 현지 문화에 어떻게 녹아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Eskasoni 장로 차

Marshall은 그의 Mi’kmaw 조상이 종종 지역 식물과 나무를 사용하여 차를 만들었으며 그 중 일부는 치유력이 있고 약으로도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차의 종류가 아니라 차를 제공하는 사람의 의도가 중요하다고 Marshall은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면에서 무언가를 제공할 때 말 그대로 그 사람이 당신의 집에 오는 것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차를 마시자…. Eskasoni 장로

“음식과 차와 같은 단순한 [무언가]조차도 당신이 환영받을 뿐만 아니라 감사하다는 개념을 실제로 나타냅니다.”

Marshall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면 누군가가 대화에 대해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이나 불안을 완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arshall은 “이러한 종류의 차 사교는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그들이 왜 이곳을 방문하는지 목적에 깊이 관여할 수 있는 쇄빙선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내 생각에 태도, 환경은 완전히 바뀌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우리가 말하는 동안에도 당신이 여기 Eskasoni에 있는 어떤 가정이나 내가 할 수 있는 보호 구역에 갈 때마다 믿기 때문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가장 먼저 제공되는 것은 설명 없는 차이지만 그 목적은 알고 있습니다.”

Marshall은 힘든 시기에 사람들이 티백을 재사용하거나 물을 계속 추가하여 차를 더 멀리 마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샬은 우유나 설탕 없이 두 봉지로 만든 오렌지 페코를 선호하지만 차 한 잔에 들어가는 것은 개인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