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하지

흔하지
의심할 여지 없이 앙코르 와트는 캄보디아의 주요 관광명소이자 국가 상징이며, 이는 캄보디아 관광의 허브로서 씨엠립의 명성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9-15세기 크메르 또는 앙코르 제국의 본거지인 북서쪽 지방은 고대 유적에 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흔하지

실제로 앙코르 고고학 공원 내에는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50개의 불교 및 힌두교 사원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적어도 145개의 앙코르 시대 사원과 사원 단지가 씨엠립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앙코르 와트나 앙코르 톰의 사원과 달리 이들 사원은 씨엠립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홍보할 마케팅 캠페인이 부족하여 알려지지 않은 사원이 많습니다.

씨엠립 시내 관광 가이드 콩 로스는 “많은 여행사에서 앙코르와트와 앙코르 톰 여행을 포함한다. 이들은 국제적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와 같은 여행 가이드는 관광객들을 매우 아름답고 매혹적인 덜 알려진 사원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접근하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열정적인 여행자와 인디아나 존스 지망생에게 최근 몇 년 동안 씨엠립의 일부 건축물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벵 메레아 사원

그 중 하나는 Beng Mealea 사원입니다. 울창한 정글로 뒤덮인 이곳은 내면의 인디아나 존스를 깨울 수 있는 목적지입니다.

흔하지

씨엠립에서 북동쪽으로 6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화려한 사원 단지로,

앙코르 와트와 유사한 스타일의 사암으로 대부분 지어졌으며 일부 조각은 불교 모티브도 묘사하지만 건축 요소는 힌두교 신에 대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토토사이트 그 역사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은 앙코르 와트와 거의 같은 면적을 차지하는 거대한 사원이 12세기에 세워졌을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바콩 사원

또 다른 하나는 Prasat Bakong 지역의 Ov Loek 마을에 위치한 Bakong 사원입니다.

두 개의 해자로 둘러싸여 있고 바깥쪽 인클로저는 양쪽이 라테라이트 벽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22개의 건물이 있으며 많은 비슈누와 시바 동상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Nagas와 makaras와 같은 신화 생물의 잘 보존되고 상세한 조각뿐만 아니라 후기 앙코르 기념물에서 발견되는 Naga 다리의 첫 번째 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Bakong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그것이 앙코르 제국의 첫 번째 산 사원이라는 것입니다.more news

Indravarman I 왕이 그의 국가 사원으로 지은 경이로운 건축물은 Sri Indresvara라는 링가를 특징으로 하며 Shiva 경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프놈복 사원

한편, 씨엠립 시내에서 약 23.7km 떨어진 프놈복 사원은 많은 관광 가이드가 알고 있는 것을 감안할 때 가장 가볼만한 곳일 것이다.

이 지방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 중 하나로 600개 이상의 계단을 올라야만 도달할 수 있는 언덕 꼭대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피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행자는 아름다운 조각과 Tonle Sap 강의 숨막히는 전경으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Koh Ker, Ta Nei, Banteay Prei, Prasat Chrung, Banyteay Thom, Chau Srei Vibol 등과 같은 숨겨진 보석의 긴 목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