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치나 증언 도중 눈물을 흘렸다.

흑치나 증언 도중 눈물을 흘렸다. 전 ‘Rob & Chyna’ 스타는 2017년에 1억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다.

흑치나

토토 솔루션 임대 카다시안, 특히 킴과 클로이 카다시안, 카일리, 크리스 제너에 대한 치나의 민사 명예훼손 사건 중 4일째입니다. 흑치나

가족 변호사 마이클 로즈는 치아나가 증인석에 서 있는 동안 유출된 악명 높은 누드 사진을 꺼냈다.

이 법정 예술가 스케치에서 전직 리얼리티 텔레비전 스타 블랙 치나는 2022년 4월 19일 화요일 로스엔젤레스
법정에 앉아 있다.

로즈는 2017년 롭 카다시안에 대한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했다. 치나의 변호사인 린 치아니는 5월부터 치나가
전 약혼자에 대한 별도의 리벤지 포르노 사건이 있기 때문에, 그녀와 로즈는 나체 사진이 이 사건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고 주장하면서, 곧 증거로 인정되는 것에 반대했다. 흑치나

까르다시안 변호사는 까르디냐가 그들 중 한 명이 되고 싶어한다고 비난한다: ‘그녀는 그 이름을 원했다.’

“우리의 합의를 위반하는 것이고 그건 말도 안 되는 일이야!”라고 그녀는 판사 그레고리 W. 앨러콘에게 소리쳤다.

그리고 나서 로즈는 법적 이름이 안젤라 화이트인 리얼리티 TV 스타가 유출된 사진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했다고 주장하려고 했다. 시나는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한 뒤 법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다음날 ‘굿모닝 아메리카’와 인터뷰를 가졌다.

“제 사진은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롭은 제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습니다,” 라고 시나가 대답한 후 스탠드에서 눈물을 흘리며 쓰러졌습니다.

치나는 2017년 7월 10일 롭 카다시안에 대한 일시적 접근금지 명령을 받고 LA 고등법원을 떠나는 것이 목격된다.

“로브가 이렇게 하도록 놔두고 그냥 가져가면 되는 거죠?”

일단 치나가 울기 시작하자, 그녀는 빠른 휴식을 요청했고, 그녀는 허락을 받았다.

로즈는 시나가 홍보를 위해 GMA에 출연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랬다”고 말했다.

블랙치이나의 파티 생활에서 딸의 1차 양육권을 찾고 있는 로버트 카다시안: 보고서

4일째 재판은 치아니가 알라콘 판사에게 연설하면서 시작되었는데, 법정에서 사람들이 메모를 건네는 것은 법원 규칙에 위배되며 카다시안 여성들이 어제 서로 메모를 주고받았다고 말했다.

“배심원들에게 매우 산만하다”고 시아니는 로즈의 반대 심문이 시작되기 전에 주장했다.

이 법정 예술가 스케치인 클로이 카다시안(왼쪽부터)에서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크리스 제너가 2022년 4월 19일 화요일 로스앤젤레스 법정에 앉아 있습니다.

다른 내용 더보기

이 법정 예술가 스케치에서, 로스엔젤레스 고등법원 판사 그레고리 W. 앨러콘은 2022년 4월 19일 화요일 로스엔젤레스 법정에 서 있다.
로즈 국장은 20일(현지시간) 법정에서 성명을 발표하면서 치나가 “그들 중 한 명이 되기를 원한다”고 비난했다.”

“그녀는 그 이름을 원했다”고 로즈는 그의 첫 진술에서 주장했다. “미스 화이트는 이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카다시안을 상대로 한 블랙시나의 명예훼손 소송에서 1억 달러가 넘는 요구: 그녀가 요구하는 것

같은 날 법정에서 판사는 치아나의 엄마인 도쿄 토니가 월요일 밤 카다시안들에게 폭언을 퍼부으며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참석한 후 법정에 들어갈 수 없다고 판결했다.

“미스 제너는 그녀의 안전에 대해 걱정했습니다,”라고 로즈는 법정에서 말했다. 둘 다 법정에 있던 크리스와 카일리 중 어느 제너가 언급했는지는 불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