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연구에 따르면 수백만 명이 더 많은

홍수: 연구에 따르면

홍수: 연구에 따르면 수백만 명이 더 많은 홍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카지노 분양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홍수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인구의 비율이 2000년 이후 거의 4분의 1 증가했습니다.

위성 이미지를 사용하여 컴퓨터 모델에서 예측한 것보다 훨씬 더 큰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급격한 증가의 배후에는 이주와 증가하는 홍수 사건이 있습니다.

2030년까지 수백만 명이 기후와 인구 통계학적 변화로 인해 증가된 홍수를 경험할 것이라고 저자들은 말합니다.

홍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환경 재앙이라고 연구자들은 말합니다.

그 견해는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적으로 메아리쳤습니다. 막대한 홍수로 인명과 재산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독일과 중국에서는 기록적인 폭우로 방어가 압도당했으며, 준비 수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홍수로 인한 문제 중 하나는 물이 침투할 가능성이 있는 대부분의 지도가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고도, 강우량 및 지상 센서의 데이터와 같은 정보를 기반으로 홍수를 시뮬레이션합니다.More News

홍수: 연구에 따르면

그러나 인구나 기반 시설의 변화를 고려하지 못하고 댐 붕괴와 같은 무작위 사건을 예측할 수 없다는 심각한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2017년 허리케인 하비가 텍사스를 강타했을 때 정부 위험 지도에 없는 약 80,000채의 주택이 침수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2000년에서 2018년 사이에 홍수의 정도와 900건 이상의 대규모 홍수 사건에 노출된 사람들의 수를 모두 추정하기 위해 일일 위성 이미지를 조사했습니다.

2000년과 2015년에 이 홍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수는 5,800만~8,600만 명 증가했습니다.

이는 홍수에 노출된 세계 인구의 비율이 20~24% 증가한 것으로 이전 추정치보다 10배 가량 높습니다.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고르게 퍼지지 않았습니다. 홍수 노출이 증가한 국가는 주로 아시아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였습니다.

유럽과 북미 국가에서 위험은 안정적이거나 감소했습니다. 과학자들이 관찰한 홍수 사건의 약 90%는 인더스, 갠지스-브라마푸트라 및 메콩을 포함한 주요 강 유역 주변의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에서 발생했습니다.

리드는 “동남아시아의 홍수는 매우 느리게 움직이고 구름이 움직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 많은 홍수를 포착할 수 있었고 홍수에 대한 정말 명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저자는 애리조나 대학의 Beth Tellman 박사이자 글로벌 홍수 추적 플랫폼인 Cloud to Street의 최고 과학 책임자입니다.

“그러나 남부 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는 홍수가 많이 발생했고 매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농업과 같은 정말 중요한 이유로 강 근처에 정착한 인구도 많습니다.”라고 Tellman 박사는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이 “불행하게도 많은 홍수 사건에 사람들을 노출시킨다”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의 당혹스러운 측면 중 하나는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멀리가 아니라 그 지역으로 이동하는 이유입니다.

2000년에서 2015년 사이에 세계 인구는 18% 이상 증가했지만 홍수가 관찰된 지역에서는 인구가 34%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