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COVID-19 파도가 정점에 가까웠지만

호주의 COVID-19 파도가 정점에 가까웠지만 사망자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토토 COVID-19 감염률이 많은 주와 테리토리에서 정체되기 시작하면서 전염병학자들은 새로운 변종이 없다는 것이 앞으로 몇 달 동안 희망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호주 전역에서 새로운 감염 수가 정체됨에 따라 호주가 현재 COVID-19 파도의 정점을 넘어설 수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호주의

빅토리아 주의 최고 보건 책임자인 Sutton 교수는 주정부가 “지금 고원 단계에 있다”고 말했으며, 이는 2022년 최악의 겨울 파도가 끝나갈

즈음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More news

“우리는 사례 수의 관점에서 정점에 이르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이제 막 정점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입원이 따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빅토리아주는 토요일에 8,937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으며, 이는 7월 20일의 월간 최고치인 14,274건 이후 꾸준한 감소를 나타냅니다.

NSW에서는 토요일에 13,414명의 새로운 감염이 보고되어 3일 연속 사례가 감소했습니다.

Queensland는 18,678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지만 당국은 높은 증가가 시스템에 로드되는 결과의 백로그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2022년 6월 10일부터 7월 23일까지입니다. 백로그가 없으면 오늘의 PCR 및 RAT 합계는 4713입니다.”라고 Queensland 정부는 말했습니다.

주 내 입원도 5일째 감소했지만, 최고 보건 책임자 대행 Peter Aitken 박사는 정점에 도달했는지 여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확신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현재로서는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덧붙였다.

“며칠 연속으로 숫자가 떨어졌는데, 이는 사람들이 우리가 이야기한 모든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킨 대학의 전염병학자인 캐서린 베넷은 대부분의 주와 테리토리에서 환자 수와 입원 수가 평균적으로 감소한 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일관된 이야기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고무적입니다. 잠시 동안 사례 수가 줄어들지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가파른 성장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알려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ennett 교수는 호주의 COVID-19 통계가 최근 오미크론 파동의 정점을 지난 남아프리카와 영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7월에 전국적으로 기록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가 오미크론 파동이 처음 시작된 1월에 기록된 것보다 훨씬 많기 때문입니다.

당국은 높은 사망률을 BA.4.5 및 BA.5 오미크론 하위 변이의 확산으로 돌렸으며, 이는 전국적으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입원과 사망 사이에 약 2주 간의 시차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보고되는 사망도 정점에서 멀지 않았으면 합니다.”

Bennett 교수는 최근 추가 예방 접종의 증가와 지역 사회의 마스크 착용 증가를 포함하여 새로운 감염의 안정화에 기인한 “요인의 조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주 발표되는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Bennett 교수는 7월 한 달 동안 호주의 여러 관할 구역에서 유효 생식 수가 감소하는 것이 “정말 고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