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경비대 수상비행기 추락 9명 수색 종료

해안경비대 수상비행기 추락 9명 수색 종료

워싱턴주 위드비 아일랜드(AP) — 월요일 오후 미국 해안경비대는 시애틀

북서쪽 퓨젯 사운드 해역에서 수상 비행기 추락 사고로 실종된 어린이를 포함해 9명에 대한 수색을 중단했다.

해안경비대 수상비행기

미국 해안경비대의 태평양 북서부 수색구조 책임자인 스콧 지어드(Scott Giard)는 최근 발표한 한 최근 한 매체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의 10번째 시신이 오후 3시 11분에 추락 사고가 보고된 후 선한 사마리아인에 의해 수습됐다고 밝혔다. 회의.

월요일 정오 직후, 해안 경비대는 2,100평방 마일(거의 2,800평방 마일 또는 7,250평방 킬로미터) 이상의 “지역”을 “포화”한 후 생존자 수색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해안경비대는 트위터에 “모든 친척들에게 이 결정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우리의 마음은 실종자와 사망자의 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와 함께합니다.”

노스웨스트 수상 비행기는 산후안 제도의 인기 있는 관광지인 프라이데이 하버에서 출발해 회사 기지인 렌턴 시립 공항으로 비행했다고 해안경비대 대변인 윌리엄 콜클로가 말했다.

비행기는 시애틀 시내에서 북서쪽으로 약 50km 떨어진 Whidbey Island의 Mutiny Bay에서 추락했으며, Friday Harbour와 시애틀 남쪽 교외인 Renton 사이의 중간 지점에 있었습니다.

해안 경비대는 수상 비행기 회사 소유주를 통해 일요일 오후 프라이데이 하버에서 수상 비행기 2대가 출발했고 소유주가 비행기 중 하나에 탑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Giard가 말했습니다. 소유주는 당국에 다른 비행기가 코스에서 약간 벗어나는 것을 보고 무선 연락을 시도했지만 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Giard는 “그 직후에 그는 비행 추적기를 통해 비행이 추적을 중단하고 당국에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자들은 “비행기가 갑자기 상당한 속도로 추락해 물에 부딪혔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지아르가 말했다. “현재 사건에 대한 동영상이나 사진이 없습니다.”

해안경비대 수상비행기

토토홍보 추락한 비행기에서 조난 호출이나 조난 신호는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비행기에는 전자 추적 표지가 있지만 전송을 받지 못했다고 그는 말했다.

“경착륙이나 비행기 추락이 있을 때 매우 일반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outh Whidbey Fire/EMS의 Jon Gabelein은 해안에 있던 목격자들이 비행기가 “코를 물에 담그는” 것을 보았다고 KOMO에 말했습니다.

Whidbey Island 거주자 Jeff Brewny와 그의 아내는 일요일에 개를 산책시키다가 큰 소리를 들었습니다.

“첫 번째 생각은 천둥이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웠다”고 말했다. “번개 같은 번개는 없었다. 보트가 폭발한 줄 알았어요. 너무 파괴적이었습니다. 우리 강아지가 미쳤어요.”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월요일 DHC-3 터빈 수달 추락 사고를 조사하기 위해 7명으로 구성된 팀을 파견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락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당국은 전했다.

해안 경비대 수색대는 “최소한의 잔해”를 발견했다고 Giard는 말했습니다. 월요일 오후 현재 그들은 3~4개의 길고 좁은 알루미늄 조각, 매우 적은 개인 물품, 좌석 및 몇 개의 작은 거품 조각만을 발견했다고 그는 말했다.

실제 충돌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없고 충돌 시 폭발했는지 또는 150~200피트(45~60미터) 아래의 해저에 즉시 가라앉았는지 알지 못하면 비행기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기 어렵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광범위한 수색에는 해안 경비대 선박 4척, 구조 헬리콥터와 비행기, 인근 구조 및 법 집행 기관이 참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