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들이 미국 인플레이션을 기다리면서 유로는

트레이더들이 미국 인플레이션을 기다리면서 유로는 패리티에 집착합니다.
싱가포르 : 유로화는 수요일 미국 인플레이션 데이터를 앞두고 달러 가치를 상회했습니다. 거래자들은 하늘이 치솟는 수치가 수십 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이 미국

에볼루션카지노 시장은 또한 정책을 0200 GMT로 설정하고 경제학자들은 50bp의 금리 인상을 예상하는 뉴질랜드 중앙 은행의 놀라움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2년 최저치인 $0.6097을 기록하고 초기 거래에서 $0.6119까지 소폭 하락한 뉴질랜드 달러는 중앙 은행의 성명이 인플레이션보다 성장에 대한 위험에 더 초점을 맞춘다면 추가 하락에 취약합니다.

한편 일반 통화는 올해 거의 12% 하락했으며 유럽 동부 지역에서의 전쟁으로 인해 유럽 대륙의 성장 전망에 타격을 입힌 에너지 위기가 촉발되면서 화요일에는 1.0005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0030를 구매했습니다.more news

경제학자들은 6월 미국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인 8.8%로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이는 이에 따른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를 강화하고 금리와 성장 모두에 대해 불안한 시장의 달러를 도울 것입니다.

호주 커먼웰스 은행(Commonwealth Bank of Australia)의 조 카퍼소(Joe Capurso) 전략가는 “미국 CPI가 예상보다 강하면 달러가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늘 밤 유로가 평당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유로화는 지난 달 이미 스위스 프랑의 가치 아래로 떨어졌고 파운드에 대해 200일 이동 평균 아래로 떨어지며 유혹하고 있습니다.
유로화와 엔화 약세는 미국 달러 지수를 더 높이 끌어올렸고 이번 주 수요일 초기 거래에서 108.220을 맴돌면서 이번 주 108.560의 20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트레이더들이 미국

일본 은행은 거의 모든 곳에서 긴축 정책과 대조적으로 초완화 통화 정책을 고수하면서 올해 일본 엔화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월요일 달러당 136.95로 1998년 월요일 137.75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호주 달러는 0.2% 하락한 0.6746달러로 화요일 저점인 0.6712달러를 약간 웃돌았다.

스털링은 또한 달러 강세에 약세를 보였고 분석가들은 지난주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의 사임으로 인해 달러가 표류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5월이 제로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다음 장애물은 06:00 GMT에 마감되는 국내 총생산(GDP) 데이터와 함께 $1.1877를 마지막으로 구입했습니다.

8명의 보수당이 존슨을 계승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라보방크의 수석 전략가인 제인 폴리는 “저성장, 부채, 높은 인플레이션이 결합해 새로운 보수당 지도부가 매우 까다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순수한 투자자들은 정부가 스캔들로 덜 산만해지고 브렉시트 이후 경제에 일관성을 제공하는 데 더 집중하기를 바라지만 배심원단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스털링은 새로운 PM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새로운 방향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한국 원화는 중앙 은행이 시장 기대에 따라 금리를 50bp 인상한 후 오전 거래에서 소폭 강세를 보였습니다.

뉴질랜드 중앙 은행이 시장을 놀라게 하는 습관이 있는 웰링턴에서 투자자들은 인상이 올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성명서의 어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웨스트팩의 애널리스트 임레 스파이저는 “우리의 비둘기 같은 시나리오는 50bp 인상과 세계 경제의 하방 위험을 강조하는 성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