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반도의 러시아 군사기지가 계속

크림반도의 러시아 군사기지가 계속 폭발하고 있어 우크라이나의 야망과 능력이 커지고 있음을 암시

크림 반도는 이제 러시아 공급 라인과 사기를 목표로 하는 대담한 우크라이나 노력의 중심에 있습니다.

일련의 폭발이 화요일 병합된 반도의 러시아 군 기지를 강타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곳으로, 우크라이나가 적진 깊숙이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크림반도의 러시아

전쟁이 6개월에 가까워짐에 따라 전쟁의 역학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발전입니다.

크림반도의 러시아

그리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전략적, 상징적 가치가 깊은 지역을 공격하지 말라는 모스크바의 경고를 무시합니다.

러시아는 이번 폭발의 배후가 ‘사보타주’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주 우발적인 탄약 폭발로 인해 서부 크림 반도의 공군 기지가 심각한 파괴를 일으켰다는 수사가 바뀌었습니다.

화요일 온라인에서 돌고 있는 비디오는 북부 크림 지역의 Mayskoye 마을 근처에서 화염 위로 치솟는 회색 연기 기둥을 보여주었다.

탄약창고에서 일련의 폭발 후 Dzhankoi와 NBC News가 검토한 위성 이미지는 Dzhankoi 근처에서 연기 기둥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폭발이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는 모스크바의 인정은 크렘린이 그곳의 공격을 레드 라인으로 간주한다는 신호를 보냈기 때문에 앞으로의 갈등에 중추적일 수 있습니다.

반도는 대부분의 국제 사회에서 인정하지 않은 국민 투표 후 2014년에 병합한 모스크바와 크림 반도를 영토로 되찾겠다고 약속한 키예프 모두에게 엄청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본토 침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허브였으며, 우크라이나 본토에 중요한 공급 경로를 제공했습니다.

남쪽을 점령한 군대와 전쟁 작전을 지원하기 위한 군사 기지. 러시아 흑해 함대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키예프는 최근 폭발에 대한 책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개입을 암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보좌관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화요일 트윗에서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은 창고 폭발과 침입자와 도둑의 높은 사망 위험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군인들은 좋은 분위기의 최고의 후원자입니다. 크림반도는 우크라이나입니다.”라고 Zelenskyy의 사무실 책임자인 Andriy Yermak도 폭발 후 말했습니다.more news

젤렌스키는 화요일 늦은 늦은 메시지에서 크리미아와 다른 러시아 점령 지역의 동포들에게 러시아 군사 기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폭발 이후 그 지역을 탈출한 사람들의 증거가 러시아인들이 “이미 크림반도가 그들에게 적합한 곳이 아님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군사 관측통들은 NBC 뉴스에 우크라이나가 공격의 배후에 있다는 것을 거의 의심하지 않는 일종의 수사학이라고 말했습니다.

필립스 오브라이언(Phillips O’Brien) 전략 연구 교수는 “크림반도에서 이러한 폭발이 모두 우연히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 대학교. “이것은 매우 효과적으로 타격을 받는 중요한 군사 시설이며 준비의 징후를 보여줍니다.”

O’Brien은 폭발이 지상에 있는 우크라이나 특수부대, 지역 파괴자 부대, 장거리 무기 또는 이 세 가지가 혼합된 작업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