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의 이상한 환영

캐나다에서의 이상한 환영
방문자를 명예 뉴펀들랜더로 만드는 ‘삐걱 거리기’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못생긴 막대기로 지그를 하고, 대구에 키스하고, 럼주를 한두 잔씩.

갑자기 나는 식후 예능이 되었다. 나는 일곱 쌍의 눈이 나를 응시하자 내 자신이

캐나다에서의

빨개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미국에서 온 소녀는 지금 특대형 어부의 재킷 안에 부분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짙은 녹색 고무 장화와 이 부분에서 sou’wester’로 알려진 챙이 넓은 노란색 어부의 모자.

캐나다에서의

저는 캐나다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북동쪽 해안의 바이 베르테 반도에 있는 약 300명의 인구가 사는 씰 코브에 있었습니다. 나는 내 친구 Sam에 의해 여기로 데려왔다.

근처에 있는 Middle Arm(인구 474명)과 친구의 할머니인 Lorraine Burton의 아늑한 집에 나를 초대한 그녀의 약혼자 Mark에서 왔습니다.

나는 부엌 중앙, 갓 잡은 랍스터와 대게의 향연을 개암 나무 열매에 즙이 많은 옥수수와 바삭한 마늘 빵과 함께 먹었던 식탁 앞 식탁 앞에 섰습니다.

다음 공연을 앞두고 무대 공포증을 느끼고 있었지만, 3주 전 뉴펀들랜드에 도착한 이후로 나도 몰래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외부인을 명예 뉴펀들랜더로 변화시키는 일종의 환영 의식인 이 ‘밀착’ 의식에 대해 조금씩 알아봤습니다.

지방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의무적인 의식은 아니지만 호스트나 친구가 당신이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의식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나는 여기 그녀의 고향인 Seal Cove에서 지난 15년 동안 의식을 수행해 온 스크리치 인 전문가인 Burton을 만났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나는 단지 물고기에게 키스할 가능성과 럼주를 마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후자를 훨씬 선호했다.

원주민 뉴펀들랜더와 베테랑 저널리스트 로저 빌이 쓴 스크리치 인에 대한 기사는 이 ‘발명의 전통’을 1960년대 후반이나 197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종종 교사에 기인하지만 아무도 발명가로 확실하게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주의 주도인 세인트 존스 출신이자 예술 및 문화 잡지인 Newfoundland Quarterly의 편집장인 Joan Sullivan에 따르면,

스크리 인은 뉴펀들랜드 스타일의 활기찬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의 밤을 위해 지역 방문객을 데려가는 세인트 존스의 조지 스트리트 바 장면에서 발전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그 전통은 곧 사라져 버렸고,

부분적으로 그녀는 “1980년대 후반에 스크리인을 강력하게 비판한 클라이드 웰스(Clyde Wells) 정부가 이를 낙담시켰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그런데 90년대 들어 스크리인은 뉴펀들랜드 주류 판촉물이 됐다.

그래서 스크리 인이 돌아왔고, 지금은 그 자체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설리번은 스크리치 인을 ‘뉴펀들랜드가 아닌 것’으로 간주하는 뉴펀들랜드

세대 중 한 명이지만, 그녀는 다음과 같이 인정합니다.more news

많은 사람들이 스크리 인을 정말로 즐기는 것 같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