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신탁, 상반기에 3억 달러

캄보디아 신탁, 상반기에 3억 달러 유치
캄보디아에 대한 외국인 투자 이익을 나타내는 비교적 새로운 신탁법에 따라 등록된 신탁은 올해 첫 6개월(H1)에 3억 달러 상당의 자금을 유치했으며 Trust Regulator는 올해 말까지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캄보디아 신탁

주캄보디아 미국상공회의소(AmCham)가 주최한 조찬 워크숍에서 이를 공개하면서 Trust Regulator의 사무총장인 Sok Dar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의 목표는 특히 부동산 부문에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국가에서 완전히 발달된 신탁 시장을 만드는 것이라고 어제 말했다.

Dara는 기조연설에서 2019년 신탁법에 따라 설립된 캄보디아 신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투자자 또는 ‘신뢰자’에게 확실성, 보안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세 가지 원칙에 따라 운영됩니다.

그는 “신탁인의 재산이나 금전은 신탁 증서에 규정된 대로만 관리할 수 있으며 이는 신탁 감독원에도 등록되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프놈펜에서 열린 AmCham 세금 행사에서 Anthony Galliano AmCham 회장. 암참

캄보디아 정부는 지난 3년 동안 일련의 단계를 거쳐 신탁에 대한 등록 및 면허 요건을 요약한 규정을 시행함으로써 법을 따랐습니다.

이 법은 특히 부동산의 소유권을 계약을 통해 선택한 신탁에 양도함으로써 캄보디아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외국인을 돕습니다.

캄보디아 신탁

캄보디아 비은행금융청(NBFSA)이 올해 1월에 발행한 국가 신탁의 설립, 기능 및 관리에 관한 Prakas 003에 따라,

카지노사이트 분양 신탁 운영은 소유주(신탁자)로부터 다른 사람이나 단체(수혜자)의 이익을 위해 자산을 통제,

관리 및 유지하기 위해 자산을 법인 또는 개인에게 이전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활동입니다.

그러나 캄보디아의 신탁 부문은 상대적으로 젊고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조찬 워크숍은 신탁법과 규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캄보디아가 향후 따를 수 있는

지역 조세 동향에 대한 통찰력과 함께 신탁과 관련된 세금 영향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신탁감독원장 속다라

워크숍은 재단 관리위원회를 통한 투자에 대한 과세와 관련하여 많은 회색 영역이 있음을

관찰하고 정부가 국제법 및 기존 관행에 위배되는 이중 과세를 피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희망했습니다.more news

일부 참가자는 정부가 신탁에 위탁된 소유권의 오용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워크숍에서 패널 토론에 참여하는 동안 법무 및 검사 부서장인 Chehean Sokhary는 Trust Regulator가 면밀히 관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세금 구조를 설정하기 위해 일반 국세청(GDT)과 협력하는 것 외에도 트러스트의 기능을 평가하고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AmCham의 Anthony Galliano 회장은 신탁을 통한 투자에 대한 세금과 관련하여 많은

추측이 있으며 캄보디아 정부가 세금 구조 제안을 “합리적으로” 다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