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불교의 뿌리를 찾아서

캄보디아 불교의 뿌리를 찾아서
라바다 불교는 13세기 이후로 캄보디아에서 지배적인 종교였으나 그것이 정확히 어떻게 캄보디아에 도착했는지는 Dr Tun Putpiseth와

같은 연구자들에게 여전히 불타는 질문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화요일 밤에 프랑스 연구소에서 이 주제에 대해 공개 강연을 하고 있는 미술사가이자 고고학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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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사이트 “처음에 우리는 라바다불교와의 연관성이 스리랑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우리와 다른 사람들의 연구에

따르면 스리랑카와의 연관성을 증언하는 비문이나 조각과 같은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라고 Putphiseth는 지난 주에 말했습니다.

불과 몇 년 전 런던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상좌부 불교를 연구하는 역사가, 미술사가, 고고학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른 이론들

중에서도 현재의 미얀마(버마라고도 함)와 가능한 연결 고리에 대한 새로운 합의가 나타났습니다.

“왜 버마와 관계가 있습니까? 캄보디아 앙코르와 버마에서 조각과 돋을새김으로 비교를 해보니 연결고리가 있었다”고 말했다. 바간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여겨지는 앙코르에서. more news

“이것은 논의가 필요한 증거입니다. 그것이 정말로 바간과의 연결인지 확인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스리랑카와 [직접] 연결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Royal University of Fine Arts의 학술 사무 책임자인 Putpiseth는 크메르 불상과 부조를 연구하는 데 수년을 바쳤습니다. 소르본 대학에 제출한

그의 박사 학위 논문은 13세기부터 16세기까지 238개의 그러한 유물을 조사했습니다. 그의 연설은 또한 불상의 예술성에서 발견되는 인지할 수 있는 변화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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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간에서와 같이] 동일한 조각품이 아니라 우리가 실제로 그것을 보지는 못하지만 유사성을 나타내는 표현의 [선택]입니다. 앙코르에서는 부처의 일생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며, Bagan 우리는 같은 이야기를 찾을 것입니다.” 유사하게 표현된 그는 말했다.

이 퍼즐의 또 다른 조각은 이교도 왕조의 집을 뒤따르는 버마 유리 궁전 연대기(Burmese Glass Palace Chronicle)에서 나올 수 있으며, 1180년경

자야바르만 7세(Jayavarman VII)의 아이가 버마 그룹과 함께 스리랑카로 일종의 “학습 여행”을 갔다고 기록합니다. 종교 교사. 푸티피세스는 캄보디아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알려진 기록이 없다고 언급하지만 역사가들 사이에서 연대기의 정확성에 대한 일부 유보에도 불구하고 시기는 잠재적인 버마 영향의 기간에 맞습니다.

버마와의 연관성에 대한 증거가 계속 구축된다면 테라바다 불교가 1세기 이후 스리랑카에서 어떻게 퍼져나갔는지에 대한 수수께끼에 중요한

부분을 추가할 것이며, 결국 태국,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

툰 푸티피스(Tun Putpiseth)의 강연인 크메르 땅의 라바다 불교(Khmer Lands in Khmer Lands)가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프랑스

연구소(French Institute, #218 Street 184)에서 열립니다. 무료 입장. 이번 강연은 현대동남아연구소의 불교와 사회 시리즈의 첫 번째 강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