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새로운 위협이 대만 군대에 직면하다

중국의 새로운 위협이 대만 군대에 직면하다: 드론을 든 트롤
햇살이 비치고 탁자 위의 술과 공기의 음악,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된 이 영상의 젊은이들은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날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청바지와 티셔츠, 반바지와 샌들로 캐주얼하게 차려입고, 컨트롤러와 스크린을 바라보며 만다린어로 유쾌하게 수다를 떨고,

그들 중 한 명이 “탱크를 얻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하지만 이 남자들은 컴퓨터 게임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근 대만 통제 섬의 군사 기지 위로 드론을 날리고 있습니다.

15초 길이의 비디오 클립은 최근에 게시된 많은 비디오 중 하나입니다.

중국 소셜 미디어 사이트 Weibo, 대만 군을 조련하는 민간용 드론으로 보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 섬의 군대는 나중에 이 신비한 위협이
중국 본토에서 민간인 무인 항공기를 증서.

비디오는 대만의 외딴 Kinmen 섬에 있는 군사 시설과 인원의 상세한 무인 항공기 영상을 보여줍니다. ㅏ

발라드부터 댄스 음악까지 다양한 사운드트랙과 다양한 이모티콘,

클립은 대만군의 준비가 덜 되어 있음을 강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으로 보입니다.

한 비디오는 대만에서 온 4명의 군인이 경비초소 위 하늘에 떠 있는 무인 항공기가 자신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방심한 그들은 침입하는 무인 항공기에 돌을 던지며 대응합니다. 무인 항공기는 너무 가까이 확대되어 개별 병사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기이한 만남을 담은 영상은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급속도로 퍼졌고 대만군을 조롱하는 수백 개의 댓글이 달렸다.

이 클립은 중국 드론이 대만의 제한된 군사 기지를 언제든지 촬영할 수 있는 놀라운 취약점을 노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토토사이트 분석가들은 이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볼 수 있는 세계는 대만에게 기껏해야 당혹스럽고 최악의 경우 완전히 위험합니다.

미 하원 의장의 방문으로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드론 침공

낸시 펠로시(Nancy Pelosi)는 8월에 거의 2,400만 인구의 자치 민주주의 국가인 대만으로 갔다.

그 여행은 대만을 통치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대만을 영토의 일부로 보는 중국의 집권 공산당을 화나게 했습니다.

섬 주변에서 전례 없는 군사 훈련을 실시하고, 대만 해협을 가로질러 전투기를 보내고, 본섬에 미사일을 발사함으로써.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드론 공격이 가장 최근의 일이라고 주장했다.

이 압력의 증가; 섬을 위협하기 위한 중국의 “회색지대” 전쟁 전술의 새로운 전선.

9월 1일 대만은 자위권을 행사하겠다고 경고한 뒤 처음으로 드론을 격추했다.

그러나 영상은 도발적이지만 드론 침공의 배후를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다.more news

베이징은 드론 공격을 “별일 아니다”라고 무시했다. 민간인 등급에 대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