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인한 정기 예방 접종률 감소는 전문가를 걱정합니다.

전염병 공중 보건 의사는 더 나은 접근성, 더 많은 인식이 감소에 대응하는 열쇠라고 말합니다.

Bill Rodger와 그의 가족이 딸의 첫 번째 생일을 앞두고 N.S.의 Bridgewater로 이사했을 때 볼거리와 홍역 예방접종을 포함하여 그녀가 첫 번째 정기 백신을 접종받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3차 유행이 닥치자 촬영이 보류됐다.

슬롯머신 분양

“그들이 그 시점에서 나에게 말한 것은 의사에게 할당되지 않은 어린이용 백신을 일시 중지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라고 그는 Current에 말했습니다. “내가 이야기한 많은 간호사들은 매우 매우 도움이 되었지만 손이 코로나바이러스에 묶여 있었습니다.”

“그들은 [] COVID 대응을 우선시했습니다.”

결국 Rodger는 적절한 시기에 딸에게 예방 접종을 할 수 있었지만 모든 부모가 운이 좋았던 것은 아닙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에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명 이상의 유아가 홍역 백신 1차 접종을 놓쳤습니다. 이는 2019년에 비해 300만 명이 증가한 것으로, 이십년.

전염병 예방

안전한 예방 접종 행동을 장려하는 그룹인 19 to Zero에 따르면, 4명 중 1명의 어린이가 전염병 기간 동안 예정된 예방 접종을 놓친 캐나다에서는 상황이 훨씬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비약으로 … 이 아이들은 더 이상 많이 볼 수 없는 모든 종류의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캘거리에 있는 Zero CEO이자 공중 보건 의사인 Jia Hu 박사에게 19가 말했습니다.

예방 접종률 감소 전염병

그리고 정기적인 예방 접종을 놓치는 것은 캐나다 어린이들만이 아닙니다. 전국 노인 옹호 단체인 CanAge가 발표한 성적표에
따르면 캐나다는 독감, 폐렴, 대상포진으로부터 노인들을 얼마나 잘 보호하고 있는지에 대해 D 마이너스를 받았습니다.

CanAge 설립자이자 CEO인 Laura Tamblyn Watts는 “노인 7명 중 1명 정도를 알고 있으며 그 숫자는 그보다 훨씬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별표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 수치로 인해 일부 의사들은 팬데믹 이후 다양한 질병의 잠재적인 재발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Hu는 “우리가 정상으로 돌아올 때쯤이면 백일해나 홍역이 다시 발생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쉬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보기

수치가 우려되지만 Tamblyn Watts는 이러한 문제, 특히 노인 예방 접종과 관련된 이러한 문제는 전염병 이전에 존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일상적인 예방 접종으로 노인들에게 예방 접종을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나쁩니다.”

그 중 일부는 대상포진과 같은 일부 백신의 비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상포진은 보장되지 않을 경우 1회 접종 비용이 약 300달러가 될 수 있다고 Tamblyn Watts는 말했습니다.

“두 번의 기회가 있기 때문에 고정 수입으로 생활하는 가족에게 600달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는 장벽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