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신매매 피해자들 ‘더 많은 지원 필요’

인신매매 피해자들 ‘더 많은 지원 필요’
1월 초 Oum Raden은 프놈펜 시 항소 법원에 형을 줄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7, 12, 13살밖에 안 된 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저를 풀어주세요. 그들을 돌보시던 외할아버지가 코로나19로 돌아가셔서 내가 형을 집행하는 동안 그들은 무기력하다”고 호소했다.

인신매매

카지노 구인구직 라덴은 인신매매 및 성 착취 금지에 관한 법률 11조에 따라 밀수 혐의로 프놈펜 시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7명의 젊은 캄보디아 여성을 말레이시아로 이송한 후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그녀의 출시일은 현재 2032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라덴은 2016년 재판에서 캄퐁톰(Kampong Thom) 지방에 사는 찬 속힘(Chan Sokhim), 삼용(Sam Yong)과 함께 일했다고 법원에 말했다.

그들은 캄보디아의 젊은 여성들이 말레이시아에서 일할 때 높은 급여를 받았다고 지방 농촌 지역의 16-19세 여성을 설득했습니다. 희생자들을 설득한 후, Sokhim과 Yong은 여권 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해 프놈펜의 Russey Keo 코뮌과 지역에 있는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라덴은 용 씨가 초암차오 자치회관에서 그들을 위해 서류를 처리했지만 합법적인 여권을 만들기 위해 관리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여성의

이름과 나이를 바꿨다고 말했다. 속임수는 7명의 소녀를 석방하고 3명의 인신매매자를 체포한 인신매매 방지부에 통보한 코뮌 당국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기소된 후 라덴과 소힘은 16년형을 선고받았다. 삼용은 허위서류 제공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more news

“나의 잘못된 행동을 부정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형기에 대해 항소하기 위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아이들을 돌봐줄 사람이 없으니

형량을 줄여달라고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항소심에서 눈물을 보였다.

인신매매

넥 반나라(Nhek Vannara) 사회부, 재향 군인 및 청소년 재활부의 국무장관은 인신매매 피해자에 대한 보호 및 서비스 제공이 사회복지부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직 완전히 포괄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를 위한 지원 서비스.

그는 “범죄자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 국가의 어려운 상황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착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ADHOC의 여성 및 아동 권리 담당 부국장인 Meas Saim은 Covid-19 전염병 동안 그녀의 조직에서 여러 명의 여성이 중국에 속아서 강제로

결혼하거나 다른 곳에서 인신매매되는 것을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 중 상당수가 귀국했지만 NGO와 정부 기관 모두 그들을 돕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귀국 후에도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집 에이전시를 통해 여행을 갔던 몇몇 여성들이 계약이 만료된 후 실종되면서 말레이시아의 일부 오래된 사례가 정체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ADHOC은(는) 최근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조직이 말레이시아의 법적 절차를 통해 일부 여성들이 약속한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