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감 군중, 고도: 올 블랙을 위한

압박감 군중, 고도: 올 블랙을 위한 도전 과제

압박감 군중

먹튀검증커뮤니티 전 뉴질랜드 8위 키어런 리드(Kieran Read)는 이번 주 엘리스 파크(Ellis Park)의

남아프리카 럭비 지지자들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를 찾다가 잠시 멈췄습니다.

그는 “마니아”에 정착했습니다.

현재 키위 플라이하프인 Richie Mo’unga는 거대한 요하네스버그 경기장의 높은 고도의 영향으로 “폐에서 피를 맛보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올 블랙스는 토요일에 열리는 엘리스 파크에서 열리는 럭비 챔피언십에서 남아프리카를 상대로 또 다른

수준의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이미 73년 동안 통계적으로 최악의 뉴질랜드 팀이 될 수 있는 부담을 지고 있습니다.

깊은 슬럼프 속에서,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성공적인 럭비 팀은 7경기에서 6패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이는 1949년 이후 최악의 기록이 될 것이며 Ian Foster의 감독 시절의 끝을 거의 확실하게 보게 될 것입니다. 측면 공격수인 Sam Cane이 주장으로 나서는 것이 끝일 수도 있습니다.

Foster와 그의 선수들은 지난 달 아일랜드에 역사적인 홈 시리즈 패배 이후 불만을 품은 뉴질랜드 대중과

신랄한 언론의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 주말, 뉴질랜드 럭비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의 시작을 알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의 첫 번째 연속 테스트에서 Springboks에게 26-10으로 패한 후 그 소란은 더욱 커졌습니다.

이제 60,000명의 열렬한 남아프리카 팬들이 그들의 가장 큰 라이벌이 현재 느끼고 있는 엄청난 압박감을 더할 수 있는 Ellis Park로 향합니다.

압박감 군중

“소음, 6만명(사람), 고도. 폐에서 피를 느끼고 맛볼 수 있습니다.” 최근 올 블랙스의 가장 중요한 경기

중 하나에서 벤치에서 플라이하프에서 시작하여 공격을 지휘하도록 승격된 Mo’unga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또한 외부 소음이 나에게 중요하지 않은 시점에 있습니다.”라고 Mo’unga는 덧붙였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마십시오.”

Mo’unga는 이번 주에 그의 팀원들이 했던 말을 되풀이하면서 올 블랙을 위해 일을 바로잡는 데 “또 다른 균열이 생기길” 필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인은 “우리는 우리보다 개선하고 더 나은 공연을 하기 위해 필사적이다.

All Blacks는 이전에 고도와 Ellis Park 군중을 처리했으며 두 사람 사이의 테스트가 종종 고동치는 요하네스버그에서 마지막 3개 중 2개를 이겼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Springboks가 지난 주말 Mbombela에서 All Blacks를 제패한 후 가장 강력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뉴질랜드를 상대로 3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5년 전만 해도 All Blacks가 Boks를 57-0으로

이기고 가장 낮고 가장 어두운 지점 중 하나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럭비 경기였을 때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Springboks의 Jacques Nienaber 코치는 “All Blacks를 보면 그들이 제대로 이해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우리의 임무는 그들이 우리에게 옳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경기에서 Foster의 가장 큰 결정은 정규 플라이하프인 Beauden Barrett을 벤치로 옮기고 Foster의

임무가 있는 경기에서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발 등번호 10번 유니폼을 신뢰할 수 있는 Mo’unga로 교체하는 것이었습니다. 선.More news

뉴질랜드 헤럴드 신문은 그것이 포스터의 감독 시절의 “마지막 큰 결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럭비의 CEO인 마크 로빈슨(Mark Robinson)은 선수단과 함께 남아공에 있으며 토요일에 또 다른 패배가 있을 경우 포스터를 해고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