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 바일스, 팀 결승에서 물러나고 러시아, 금메달 획득

시몬 바일스 미국 올림픽 스포츠 스타이자 아마도 올림픽 자체의 스타로 도쿄에 왔습니다.
화요일 밤 여자 체조 결승전에서 불확실한 도마와 함께 모든 것이 중단되었습니다.

순식간에 나머지 미국 게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정상을 향한 미국의 오랜 기간이 끝났습니다.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를 대표하는 대표팀은 169.258점을 기록하며
약 30년 만에 러시아 최초의 올림픽 대표팀 금메달을 목에 걸며 실력이 부족한 미국을 제치고 시상대 정상에 올랐습니다.

시몬 바일스 흰색 운동복을 입고 치어 리더로 봉사하고 USA 체조가 “의료 문제”라고 부르는 것을 처리하는 미국인은 은메달에 매달렸습니다.

대출디비

Grace McCallum, Sunisa Lee 및 Jordan Chiles는 3회전을 통해 0.8점 이내에서 미국과 비겼습니다.
그러나 ROC는 바닥에서 결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21세의 Angelina Melnikova의 점수로 시상대에서 최고의 자리를 보장받았을 때 폭발했습니다.

승리는 ROC 남자 대표팀이 남자 결승에서 일본을 꺾고 1위를 차지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

영국은 동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이탈리아를 제압했습니다.

미국은 ROC에 이어 2위에 올랐을 때 예선에서 흔들리는 성적에서 회복하기 위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11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이 점수판에서 다른 사람을 쳐다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팀은 이후 언론과의 인터뷰를 거부했지만 24세의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세상의 무게를 어깨에 짊어지고 있으며
올림픽이 “농담이 아니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회전에서 일이 발생했습니다.

시몬 바일스

그녀는 워밍업 중에 Amanar 시도했지만 착륙할 때 굴렀습니다.
그녀가 심사 위원에게 경의를 표할 때 그 코드가 게시되었지만 공중에서 일이 잘못되었습니다.

볼트는 테이블에 반올림 백 핸드스프링과 2 1/2 비틀기가. 대신 바일스는 착지 후 큰 도약으로 1 1/2 트위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앉아서 미국 팀 닥터인 Marcia Faustin과 이야기를 나눈 후
팀원들이 그녀 없이 고르지 않은 막대로 이동하는 동안 뒤쪽으로 향했습니다.

몇 분 후 시몬 바일스 돌아왔을 때 그녀는 팀원들을 껴안았다.

USA 체조는 성명서에서 바일스가 “향후 대회를 위한 의료 허가를 결정하기 위해 매일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일스는 목요일 종합 결승전에서 자신의 올림픽 타이틀을 방어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또한 나중에 게임에서 4개의 이벤트 결승전에 모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그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할 일입니다.

바일스의 갑작스러운 부재로 인해 미국인들은 약간의 혼란을 겪었습니다.
결승전은 쓰리 업/쓰리 카운트 형식으로, 각 국가는 4명의 선수 중 3명을 장치에 올려놓고 3개의 점수를 모두 계산합니다.

스포츠 올림픽

칠레는 고르지 않은 막대와 균형 대에서 바일스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꾸준함으로 팀을 꾸린 20세는 대회에서 두 번 넘어진 지 이틀 만에 단단한 바 루틴을 풀고 대들보 세트를 뚫었다.

한 쌍의 빔에 낙상을 기록한 ROC의 약간의 도움 덕분에 미국은 최종 회전인 바닥까지 타격할 수 있는 거리를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 바일스와 그녀의 다른 세상처럼 굴하지 않고 – 격차를 좁히기 위해 거의 완벽해야 했습니다.
칠레는 두 번째 패스가 끝날 때 매트에 걸려 넘어졌고, 미국이 ROC를 추격할 수 있는 기회는 그대로 따라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