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정체성 배우도록 요구하여 학부모들 놀라

뉴저지는 2학년 학생들에게 가을에 성 정체성 에 대해 배우도록 요구하여 학부모들을 놀라게 한다.

성 정체성

뉴저지 공립학교 2학년 학생들은 9월부터 시행될 주 성교육 지침에 따라 올 가을 성 정체성 에 대한 수업을 받게 될 것이다.

기준에 따르면 뉴저지 학생들은 2학년이 끝날 때까지 모든 “개인이 환영을 느껴야 하며 성별, 성별 표현,
성적 성향에 관계없이 포함시켜야 하는” 핵심 아이디어들을 이해해야 한다.”

게다가, 그 기준들은 2학년들에 대한 “수행 기대치”를 나열했는데, 여기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성별을
표현하는 방법의 범위와 성 역할 고정관념이 어떻게 행동을 제한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포함한다.”

가든 스테이트의 교육자들은 2020년에 제정되었지만 2022년 9월까지 제정될 필요가 없는 교육 기준을 이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 주의 한 학군은 1학년 학생들에게 “남자아이 파트”를 가질 수 있지만 “여자아이처럼 느껴”라고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표본 수업 계획을 배포했다.

뉴저지 주 교사는 학생들의 예방접종 상태를 기록하라는 노조 요구에 따라 배가 ‘지근지근’하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는 2021년 2월 5일 트렌트에 있는 전쟁 기념관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업데이트 도중 멈췄다.
웨스트필드 교육위원회의 2월 22일 회의에서 학부모들에게 주어진 이 수업 계획은 가든 스테이트의 새롭고 더 넓은 성교육 커리큘럼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 가지 수업 계획인 “보라, 분홍, 파랑”은 교사들이 1학년 학생들에게 성 정체성에 대해 말하도록 지시하고

그것의 첫 번째 목표는 학생들이 “성별, 성 정체성, 성 역할 고정관념”을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수업의 두 번째 목표는 학생들이 “성 역할 고정관념에 대해 배운 최소한 두 가지와 그러한 것들이 어떻게 모든 성별의 사람들을 제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름을 짓도록 하는 것이다.

“성 정체성은 자신의 성별을 아는 감정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남자인 것처럼 느낄 수도 있고,
여자인 것처럼 느낄 수도 있습니다”라고 수업 계획은 말한다. “여러분은 비록 여러분이
‘여자’라고 말할 수 있는 신체 부위가 있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이 남자아이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비록 여러분이 ‘남자’라고 말할 수 있는 신체 부위가 있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이 소녀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소년이나 소녀라고 느끼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은 둘 다 약간이다. 네가 어떻게 느끼든, 넌 완전히 정상이야!”

2학년을 위한 또 다른 수업 계획인 “우리의 신체에 대한 이해”는 선생님들에게 학생들에게 “여자들만 주로 가지고 있는 신체 부위와 남자 아이들만 가지고 있는 신체 부위가 있다”고 지시한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1년 10월 25일 뉴저지주 노스플레인필드에서 열린 자신의 빌드백 베터 인프라 의제에서 유아 교육 제안을 강조하기 위해 이스트엔드 초등학교의 앨리슨 헤세머 선생님의 유치원 이전 수업을 방문합니다.

이 계획은 “남자아이든 여자 아이든 당신이 그런 부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몸은 이렇습니다”라고 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음부와 질 또는 음경과 고환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의 몸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