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수천 명의 시위 COVID-19 제한 갱신.

브뤼셀 오미크론 변종이 유럽 전역을 휩쓸면서 감염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벨기에 정부가
부과한 코로나19 제한 강화에 반대하는 수천 명의 평화로운 시위대가 브뤼셀에서 세 번째로 시위를 벌였습니다.

브뤼셀 수천 명의 시위

ByThe Associated Press
2021년 12월 20일 03:35
• 2분 읽기

3:04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에 오미크론 변종 등장

일부 브로드웨이 쇼는 직원들 사이에서 오미크론 사례가 감지되면서 중단되었습니다.자세히 보기
AP통신
브뤼셀 — 일요일 브뤼셀에서 수천 명의 평화로운 시위대가 오미크론 변종이 유럽을 휩쓸면서 감염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벨기에 정부가 부과한 강화된 COVID-19 제한에 대해 세 번째로 시위를 했습니다.

일부 행진자들은 ‘자유 구역’, ‘정량 복용했습니다’, ‘충분합니다’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정부의 백신 접종 권고에
항의하기 위해 왔다. 여기에는 1월 1일부터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받거나 실직할 위험이 있는 3개월의 기간이 있는
벨기에 의료 종사자도 포함되었습니다.

이전의 시위가 폭력으로 발전한 것을 감안할 때 강력한 경찰의 주둔과 광범위한 예방 통제가 행진을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찰 대변인 Ilse Van de Keere에 따르면 “반란 및 금지 물품 소지”로 체포된 사람은 13명에 불과했습니다.

격해지는 브뤼셀 시위

또한 일요일 브뤼셀에 위치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몇 주 내로 백신 공급을 가속화하기로 화이자-바이오엔텍과 합의했다.
이 거대 제약회사는 1월부터 3월까지 유럽연합(EU)의 27개국에 추가로 2천만 도즈의 백신을 제공할 예정이다.

벨기에의 시위는 파리와 런던을 포함한 다른 유럽 수도에서 비슷한 시위가 있은 지 하루 만에 발생했습니다.
유럽 ​​전역의 국가들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에 의해 촉발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을
막기 위해 더 강력한 조치를 다시 시행하고 있으며 네덜란드는 전국적인 봉쇄를 부과함으로써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달 브뤼셀에서는 수백 명이 시위를 벌이며 경찰에 폭행을 가하고 자동차를 부수고 쓰레기통에 불을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최루탄과 물대포로 대응했다.

Elon Musk, Jeff Bezos 및 기타 미국 억만장자들은 수천억 달러를 어떻게 지출할 것인지 혼자 책임 없이 결정합니다.

수백 명의 결정이 일부 지역, 산업 및 기업에 경제 발전을 가져오고 다른 지역의 경제 쇠퇴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지출 결정의 영향을 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지출 결정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한 소수 민족이 휘두르는 경제적, 사회적 권력이 부족합니다.

그것은 민주주의의 반대입니다.

외설적인 부자들은 또한 자신의 재산에서 나오는 권력을 사용하여 외설적인 부를 위협하거나 상속을 통한 왕조의
상속을 위협하는 세금을 성공적으로 취소했습니다. 가능한 많은 예 중 하나는 미국의 연방 유산세입니다.

토토솔루션 분양

1942년부터 1976년까지 $60,000 이상의 유산에는 77%의 상속세가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결혼한 부부의 경우 최대
2,340만 달러의 유산은 상속세가 면제되는 반면, 그 이상의 유산에는 40%의 세율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외설스러운 부자들은 미국 경제와 사회를 “공평한 경쟁의 장”과 조금이라도 멀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외설적으로 부자의 아이들은 다른 모든 아이들에 비해 무수히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제 뉴스 더 보기

이러한 이점은 부유한 부모가 국가의 유산세 제도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의해 확보되었습니다.

그들의 자녀들은 상속받은 부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영속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