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전쟁 또는 전염병의 시대에 우리는

불확실성, 전쟁 또는 전염병의 시대에 우리는 기본으로 돌아갑니다.
전쟁 중 식량 부족에 대한 이야기를 접할 때마다 나는 한 장의 사진을 기억합니다.

국회의사당 바로 앞에서 흙을 파서 만든 들판을 보여준다.
전쟁 중과 전쟁 직후의 상황과는 비교가 되지 않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땅을 갈고 있는 어떤 남자들은 허리까지 벗겨져 한여름 무더위를 나타냅니다.

불확실성

파워볼 식량 생산을 늘리기 위한 전시 캠페인에서 사람들은 가능한 한 감자와 기타 작물을 심었습니다. 일본이 제2차 세계대전에서 패한 후에도 식량 공급이 계속 악화되어 사람들은 농작물을 재배하기 위해 그을린 땅을 파야 했습니다.more news

쇼와 시대(1926-89)에 작곡된 와카 단편 시집 “쇼와 만요슈”에는 후지와라 사쿠헤이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력이 너무 약해서/ 뭐라도 하기 위해/ 생오이를 키워보기로 했어요”

불확실성

작가는 식량난 속에서 흙을 경작하고 오이를 곧게 재배하면서 위안을 얻었을 것입니다.

전쟁 중과 전쟁 직후의 상황과는 비교가 되지 않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보육 회사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30%의 응답자가 텃밭에서 채소와 기타 작물을 재배하기 시작한 것이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배후의 한 요인은 아마도 사람들이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제한 속에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 증가일 것입니다.

올 봄에 텃밭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오이가 얼마나 빨리 자라는지 몰랐습니다. 나는 무성하게 자란 많은 것을 뽑아야 했다.

대조적으로 토마토가 밝은 빨간색으로 변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합니다.

모든 야채에는 고유한 리듬이 있습니다. 나는 이제 탄소 복사 야채가 슈퍼마켓에 일년 내내 진열되어 있는 것이 부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도 집에서 더 많은 식사를 요리하기 시작했고 외식을 덜 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마스크를 손으로 만든 후 수공예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관찰하면 전염병 속에서 모든 것이 절망적이고 우울한 것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모든 것을 사지 않고 상황 속에서 스스로 만드는 즐거움을 배웁니다.

이러한 추세를 관찰하면서 나는 전염병이 대유행하는 동안 모든 것이 절망적인 것만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사히신문, 8월 30일자

  • * *그 배후에 있는 한 가지 요인은 아마도 사람들이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제한으로 인해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일 것입니다.

올 봄에 텃밭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오이가 얼마나 빨리 자라는지 몰랐습니다. 나는 무성하게 자란 많은 것을 뽑아야 했다.

대조적으로 토마토가 밝은 빨간색으로 변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합니다.

모든 야채에는 고유한 리듬이 있습니다. 나는 이제 탄소 복사 야채가 슈퍼마켓에 일년 내내 진열되어 있는 것이 부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도 집에서 더 많은 식사를 요리하기 시작했고 외식을 덜 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얼굴 마스크를 손으로 만든 후 수공예품을 사용했습니다.

Vox Populi, Vox Dei는 문화, 예술 및 사회 동향 및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기 있는 일간 칼럼입니다. 베테랑 아사히 신문 작가가 집필한 칼럼은 현대 일본과 그 문화에 대한 유용한 시각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