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리더십 경쟁 가열 니캅 금지 Poilievre 트레이드 샷

보수당 리더십 패트릭 브라운은 보수당 지도부가 차별 정책을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후보인 패트릭 브라운(Patrick Brown)은 월요일 상대편인 피에르 푸리에브르(Pierre Poilievre)를
공격하며 보수당 의원이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차별 정책”을 지지한다고 비난했습니다.

Carleton의 오타와 지역 승마의 MP인 Poilievre는 월요일 경주에서 선두주자로 여겨지는 새로운 정책을 발표하면서
숙련된 이민자들이 캐나다에서 직업을 실천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민자가 캐나다에서 일할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돈을 잡아먹는 문지기”를 맡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카지노 알분양

그러나 현재 온타리오주 브램턴 시장인 브라운은 폴리에브르가 “이민과 같은 소수자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발표하는 것은 신빙성이 없다.

브라운은 폴리에브르가 시민권 행사에서 제안된 “니캅 금지”와 2015년 보수당 선거 강령의 두 가지 요소인 성노예 또는
“명예” 살인과 같은 “야만적인 문화적 관행”을 보고하는 핫라인을 지원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정책 입장이 반이민 투표를 동원하려는 냉소적 시도의 일부라고 말했고 지지자들은 세속주의와 성평등이라는 캐나다의 가치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수당 리더십 경쟁

일부 보수당은 2019년과 2021년 연방 선거 캠페인에서 일부 이민자 커뮤니티 사이에서 지지가 부족했던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이러한 정책에 대한 당의 과거 지원을 인용했습니다.

전 당 대표인 에린 오툴(Erin O’Toole)을 위해 준비된 선거 후 보고서는 소위 “인종 유권자”로 인한 당의 열악한 성과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보고서의 저자인 전 보수당 의원인 James Cumming은 “니캅 금지”와 핫라인에 대한 불만이 부분적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광역
토론토 지역과 광역 밴쿠버와 같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지역에서 당이 2021년 선거 운동에서 비틀거렸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폴리에브르, 2015년 니캅 정책 옹호 보수당 리더십

Poilievre는 전 보수당 정부가 2015년 경선을 앞두고 이러한 아이디어를 처음 발표했을 때 내각 장관이었습니다.

2015년 10월 선거 운동 기간 중 기자 회견에서 Poilievre는 무슬림 여성이 시민권 선서를 낭독하는 동안 니캅을 제거하도록 강요하는 정책을 옹호했습니다.

Poilievre는 누군가에게 얼굴을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완전히 합리적”이며 당은 그러한 중요한 행사에서 베일을 수용함으로써
“정치적 올바름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민권 행사에서 니캅을 착용하는 것은 “캐나다의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치 기사 보기

“우리가 사람들에게 직접 나타나도록 요청하는 이유는 그들이 이 나라에 충성을 맹세하는 것을 목격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팩스를 보내거나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데려옵니다. 푸리에브르는 당시 동료들이 목격해야 하고 얼굴을 가린다면 할 수 없는 국가에 대한 충성심과 시민권의 신성한 순간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niqab 정책이 연방 관할권의 다른 영역으로 확장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