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가 카슈미르의 중요한 사과

기후 변화가 카슈미르의 중요한 사과 산업을 위협하는 방법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가 계속해서 비정상적으로 높은 기온을 보이면서 사과 재배자들은 기후 변화가 인도 사과의 80%를 생산하는 이 지역의 과수원을 쓸어버릴까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가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 전역의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계절에 맞지 않는 강설량이나 초여름이 발생하여 사과 과수원에 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사과 생산량이 거의 30% 감소하면서 이 지역의 가장 큰 산업에 심각한 타격을 입혀 농가에 막대한 부채를 안겼습니다.

거의 100만 가구가 카슈미르의 125만 달러(123만 유로) 규모의 사과 산업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이 사과 산업은 작년에 180만 톤을 생산했는데 이는 전년도보다 거의 100,000톤이 적었습니다.

더위를 느끼는 사과 농부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면 새싹이 떨어지고 수분에 필요한 꿀벌의 움직임이 막힙니다.

기후 변화가

반면 비정상적인 기온 상승은 전염병 발병률을 높여 생산성을 저하시킨다고 재배자들은 말한다.

3월의 평균 낮 기온은 보통 섭씨 15도(화씨 59도) 정도이지만 올해 3월에는 수은이 크게 상승하여 카슈미르의 사과 작물이 일찍 꽃을 피웠습니다.

급격한 기온 변화가 뒤따랐고, 그 결과 열매가 떨어지고 전염병이 퍼졌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농부들은 계속되는 폭염과 습도로 인해 사과 표면에 검은 얼룩이 생겨서 전문가들이

그을음 반점 및 파리 반점 병으로 설명하여 작물의 품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불평했습니다.

카슈미르 북부 바라물라 지역의 유명한 사과 재배자의 아내인 샤미마 하산은 “지난 4년은 우리에게 악몽을

안겨줬다”고 말했다. “사과 작물은 날씨 패턴의 변화로 인해 질병에 취약해졌습니다.”

그녀는 “좋은 작물이지만 대부분 감염되거나 그 반대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반복되는 손실은 생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딸을 사립 학교에서 공립 학교로 옮겨야 했으며 교육은 무료지만 학습 수준은 열악하다고 Hassan은 DW에 말했습니다.

사업 실패

인도가 관할하는 카슈미르 북부는 사과 생산량이 가장 많기 때문에 이 지역의 사과 사발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십 년에 걸쳐 사과 과수원은 “카레와”(높은 평지)를 통해 성장했으며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대부분의 논이 사과 과수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2018년까지 Hassan의 가족은 매년 3,000상자의 사과를 생산했습니다. 하지만 생산량은 700대로 급감했다. more news

그녀는 “평소에 사과나무가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나이로 자라서 올해 4,500상자의 사과를 생산했어야 했는데 생산량이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2016년에 그녀의 가족은 연간 매출이 2천만 루피(€248,000)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손실로 인해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Hassan은 “우리는 은행과 사과 상인들에게 거의 천만 루피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족을 먹일 구리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사과 과수원에 가는 것을 싫어합니다.”

기상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카슈미르의 강수량은 평년보다 70~80%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