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폭력의 피해자를 고려하는 명령이 필요합니다.

가정 폭력의 피해자를 고려하는 명령이 필요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쓴 어린이들이 4월 19일 도쿄 시부야 히카와 신사로 가는 길에서 야구를 하고 있다. (AP사진)
COVID-19 질병의 원인이 되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인간의 마음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직장을 잃거나 수입이 급감할 뿐만 아니라 강제로 집에 있어야 하는

등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가정 폭력과 아동 학대의 발생률을 높이는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가정

토토사이트 실제로 이러한 사례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유엔은 경고하고 회원국들에게 대응책을 강화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일본에서 한 여성이 남편의 수입을 놓고 다투다가 남편에게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사립 아동복지기관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부모의 아동학대 사례를 조사했습니다.more news

가정폭력이나 아동학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곤경에 처한

가족과 중재자 사이의 지속적인 관계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이 사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학교 교사와 지역 사회 구성원의 조언과 정보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전염병으로 인해 지하에서 문제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완전히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평소처럼 긴밀한 개인 상호 작용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

가정

가정 폭력 피해자를 지원하는 NPO인 전일본 여성 대피소 네트워크에

따르면, 한 고객이 최근에 그녀의 상담사에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아마도 학대를 가하는 남편이 항상 집에 있고 전화를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NPO는 또한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가정 폭력 피해자와의 대면 인터뷰를 중단한 지방 정부 기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모든 지자체에 피해자 지원을 지속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부터 정부 산하 민간단체에서 지원 프로그램 ‘DV 상담

플러스’를 확대해 이메일과 SNS를 통한 상담과 필요 시 전화 인터뷰를 제공한다.

이러한 조치는 피해자가 처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피해자로 위장한 범죄자를 노출시켜 피해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가정 폭력 피해자는 보호를 받기 전에 당국에 여러 번 호소해야 한다는 점을 항상 지적해 왔습니다. 특히 관료주의가 팬데믹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는 특히 걱정스러운 일입니다.

긴급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비상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피해자를 위한 기존 쉼터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빈 호텔 객실과 버려진 집이 임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휴교로 인해 아동 학대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추적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당국이 고위험 청소년에 대한 긴밀한 후속 조치를 계속하여 학교 교사와 사회 복지사가 가정을 자주 방문하거나 전화를 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모든 학생들이 지정된 특정 요일에 학교에 오도록 하는 것과 같이 아이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정기적인 기회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